민트냥이초코냥이

하우스,이동장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에서
10,500원 할인
캐시적립 혜택 최대5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상품


칼배송.가성비좋음.컬러다름.만족도 쏘쏘. | 일단 배송은 잘 왔습니다
설명서 없어서 한 5초 당황했지만
요리조리 대보면 답 나와서 ㅎ
금방 조립 했어요~

조립 간편하고
사람으로 치면 땅콩주택 같아요 ㅎ
작지만 알차게 2층인^^; ㅎ

오르내리는 곳이
미끄럼틀 같은 형태라~
미끄럼 방지는 한 듯 보이지만
계단처럼 오르내리는 길로
인지하고 잘 활용할 햄찌
몇 없지 싶어요;;;

우연히 스파이더 짓 하다가 몇번
얻어걸려 올라갔다 내려옵니다 ㅎ
그래도 풀셋이라 간평하고 좋네요!

참! 저는 뭐든 컬러에 엄청 예민한데ㅡㅡ
메인에 걸린 사진 수정하시죠!
계단 물통걸이는 샛노랑!
챗바퀴 이음새는 또 핑크…ㅎㅎㅎ

열자마자 부품 알록달록 보고…
내가 이걸 왜샀는데…
통일감있고 안촌시련 컬러 땜시 골랐는디.
딥빡 했지만 그냥 써요~ 귀찬아서ㅠ

그것말곤 상품자첸 가격비례 쏘쏘!


조립은 어렵지만, 색상이 이뿌고 가볍습니다. | ♤ 상 품 명 –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 모 델 명 – AMZ – HC 400

♤ 색 상 – 핑 크

♤ 구매금액 – 12,360원

♤ 주문일자 – 2017년 02월 24일

♤ 배송일자 – 2017년 02월 25일 (로켓배송)

♤ 구 매 동 기

6학년된 딸이 키우고 싶어했던 햄스터를 친구에게 분양 받게 되어서 급하게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특 장 점
– 급수기, 미끄럼틀, 먹이통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쳇바퀴의 소음을 최소화하여 안심 됩니다.
– 통기성이 우수하여 내부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 할수있습니다.
– 구성품의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안전 합니다.

♤ 사 용 후 기

딸이 마음에 들어하는 케이지로 로켓배송,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좋아합니다.
급수기, 미끄럼틀, 먹이통 쳇바퀴 등이 구성품들이 많이 따로 들어 있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플라스틱과, 4면 틀만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색상도 핑크색이 이뿌고, 무게가 가볍고, 손잡이가 있어서 들기도 간편 합니다.

♤ 아쉬운 점

설명서가 없습니다. 박스에도 약간의 글로 된 설명서나 그림으로 설명된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딸과 같이 조립하는데 거의 1시간이 걸렸습니다.
4면의 쇠가 맞지 않아서 어찌어찌 이래저래 하다보니 맞추기는 했는데 너무 어려웠습니다.

만 족 도 ☆☆☆
재 구 매 ☆☆
추 천 ☆☆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커피, 1개집이 작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샀어요.
일단 가격 넘착하고, 어제 방과후 과학에서 가지고 왔는데
동네 큰마트 몇군데 갔는데 햄스터 용품이 없네요ㅜㅜ
조카가 햄스터 키우는데, 제꺼는 아직 새끼고 엄청 작은거라서 이크기 괜찮다고 함. 오늘 도착해서 , 다른사람 말대로 설명서는 없지만. 박스그림보고 어렵지는 않음. 근데 개구리 고정클립은 한쪽이 부러져왔지만 괜찮아요, ㅋ 밥통은 구석고리에 끼워주심 되구요..
바로 옮겨줬는데 혼자 요리조리다니는게 엄청 분답네요 ㅋㅋ 좋은거겠죠뭐^^ 각티슈 비교샷 올려요.
마지막 사진은 철제 소재 단점이죠ㅋ 엄첨 기어오르네요 톱밥도 다 튀어나오고 ㅎㅎ ㅜㅜ 그래도 전 일단 만족해요
ㅡㅡㅡㅡㅡㅡ
추가)) 몇달 쓰고 단점입니다. (마지막 사진2장)
철 엄청 갉아댑니다ㅠ 페인트가루 다먹을것 같네요.
그리고, 쳇바퀴가 잘 안됩니다..꽉 달아놓으면 안돌아가고, 헐렁하게하면 툭 떨어집니다ㅜㅜ
그렇게 챗바퀴 잘못하니 살엄청 쪄서
몇달지난지금 집이 꽉 차서 집이 작아보이네요ㅜㅜ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커피, 1개새끼 햄스터 두마리 키우기 좋아요
원래키우던 햄스터가 새끼를 낳아서 한달지나 분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원래 키우던 케이지와 비교해보세요
크기는 작지만 구성품 모두있고 가격대비 만족 스럽네요
조립하기도 쉬워요
새끼들까지 키우다보니 햄스터집만 3개네요 ^^
한달된 새끼들인데도 미끄럼틀을 잘 올라다녀요 ~^^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커피, 1개저희 햄찌가 몸이 보통보다는 조금 더 작을때도 있고 클때도 있는데 저희 햄찌한터는 쳇바퀴도 딱 맞고 참
좋아요 저희도 가끔씩 탈출 할까봐 무섭고 한데 철창
에 2층 끼우는 거 있으시죠 그걸 조금만 더 낮추면 됩니다 너무 높이 하시니까 빠져 나간것 같으시네요
강추는 아니지만 그래도 추천합니다❤❤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상품구매


The post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쏘쏘.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아마존 햄스터 케이지 AMZ-HC400 쏘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