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냥이초코냥이

제가 궁금한상품 냉동과일 국산 딸기 (냉동) 특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시간 원가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13,000원 적극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국산 딸기 (냉동) 상품구매


신선도하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안심하고 먹었어요. | 생딸기를 좋아하지만 제철과일로 먹지않아도 사계절내내 딸기는 마트에서 볼수있지만 과일쥬스를 만들어 먹는일이 많을땐 아무래도 이런 냉동딸기를 자주 이용한답니다.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그때그때 떨어져 없을때는 이런 냉동딸기랑 우유를 넣어 슬러쉬로 갈아서 아이스크림 대신 먹어도 좋아 늘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매일 한잔씩은 남편이랑 과일과 야채 요즘 많이나오는 비트랑 양배추 사과 귤 견과류등을 넣어 한잔씩 마시니 건강도 챙길수있고 맛도 좋아 귀찮지만 않다면 거의 매일 한번은 갈아서 마시니 냉동딸기도 자주 구매를 하게되어 이번도 2kg 국산냉동 딸기를 구매를 해봤어요.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딸기의 사이즈는 거의 작은사이즈라 저는 갈아먹기에는 더 좋더라구요.
맛은 여러가지 섞어서 먹어도 맛있고 딸기만 우유랑 단맛이나는 꿀이나 넣어서 슬러쉬로 먹어도 맛있어 앞으로 계속 재구매 할것같습니다.


믹스베리청으로 재탄생~ | 믹스베리청을 만들기 위해 구매했어요. 베이스는 이 브랜드의 트리플베리 제품이긴 하지만 딸기도 많이들 넣으시길래 같이 주문해봤어요. 어차피 설탕에 절일꺼라서 생딸기는 조금 사치 같더라구요. 같이 들어가는 트리플베리의 경우도 다 냉동이라서 같이 주문해서 넣었답니다.

일단 국산 딸기라서 좋았고, 무엇보다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네요. 남으면 딸기청으로 따로 만들어도 될 만큼 넉넉한 양이라서 좀 많긴하지만 언젠간 먹겠거니하고 주문했어요.

믹스베리청을 만들 때 해동을 먼저 해야해서 트리플베리 1키로와 이 냉동딸기 500g을 덜어서 해동시켰어요. 잠시후에 가보니 확실히 냉동되었다가 해동되어져서 엄청 뭉그러지더라구요. 베리류들은 몸덩어리가 작아서 그런지 해동해도 괜찮던데 딸기는 몸 자체가 뭉그러져서 좀 놀랐어요. 원래… 그런거 맞죠? 냉동딸기 구매는 처음이라… ㅠㅠ

어차피 잘게 잘라야하긴 해서 괜찮긴 했지만 너무 뭉그러진 부분은 으스러져서 형제가 남아있지 않은 것도 있어서 좀 놀라긴 했네요. 미리 잘라놔야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여튼 잘 만들었어요. 21일 새벽에 받아서 이 글을 쓰고 있는 22일 새벽에 실온 숙성 완료하고 냉장고 숙성하러 들어갔어요. 3일 정도 후에 맛 볼 수 있어서 혹시나 맛이 없으면 다시 글 수정하러 올께요. 근데 청은 설탕에 절이는거라 왠만하면 다 맛있다능… ㅋ

주변에서 반응이 좋으면 남은 트리플 베리랑 요 딸기랑 같이 한 번더 만들고 남는 딸기는 딸기청 만들려구요. 딸기라떼가 참으로 맛나겠네요. ㅋㅋㅋ 혹여나 다음에 필요하면 또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국산 딸기 (냉동), 2kg, 1개이젠 코로나 여파인지 품절이 많아
선택의폭이 좁네요
제가 접속할때만 그런건지ㅎㅎ

전에 주문하던건 품절이 안풀려서 선택…

알이 굵은것도있고
잘잘한것도 있고 그래요

완전히 해동해서 후식으로 드실생각은 하지마세요
다녹이면 허얘지고 물다빠지니
약간해동해서 얼었을때
시원한맛으로 드시거나
쥬스용으로 적합한것 같아요

같은양을 갈아서 우유넣고 쥬스만들었는데
색에서 차이가 많이나네요…
전에건 찐분홍이 나는데
이번건 연분홍이 겨우나와요

맛도 차이있다고 느껴지는건…
색에서 오는 기분탓일지…
진짜 맛의차이일지…
미식가는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무슨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품절풀린다면 재구매는 안할것같네요~


국산 딸기 (냉동), 2kg, 1개냉동딸기 자주 사서 먹는 편이에요^^
쿠팡에서는 첫 주문인데 딸기 알도 실하고 괜찮네요~
아들이 원악에 딸바를 좋아해서 냉동딸기는 떨어지지 않네요. 가격도 괜찮고 내용물도 괜찮고 다~먹고 재구매 할께요


국산 딸기 (냉동), 2kg, 1개아구양 야무진 포장과 박스안도 이쁜 실버로 여러번 포장으로 손상전혀 안되엇고 딸기도 완전 동글동글 이뿌네영
좋아영 좋아영^^


국산 딸기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신선도하고 국산 딸기 (냉동)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신선도하고 국산 딸기 (냉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